Contents
[타임스퀘어 맛집] 일본의 회전초밥, "스시로 スシロー"를 만나다

2024. 2. 14. 16:39The Reviews/@bout Food

타임스퀘어는 종합 쇼핑몰인데 지하에는 많은 음식점들이 있는 푸드코트가 있다. 그중에 일본식 회전초밥을 먹을 수 있는 초밥으로 타임스퀘어 역점에 대해 리뷰해 본다. 서울 가볼 만한 곳을 찾거나 서울 영등포 맛집을 찾는다면 이곳을 추천해 본다.

 

intro

 

 

Contents 접기

 

 

처음 와보는 타임스퀘어

타임스퀘어 내부
타임스퀘어

 

 번 설날연휴 때 시간이 나서 서울 시내를 구경해 볼까 하고 나간 타임스퀘어. 구정 다음 날이어서 그런지 엄청난 사람들로 가득 차 있었다. 그중에 1층 로비 한가운데 삼성전자 팝업 부스가 있다. 갤럭시 S24의 새로운 기능들을 홍보 중이었는데 제일 신기했던 것은 엄청 어두운 빛에서 대상을 밝게 만들어주는 기능이었다. 5개인가 체험하고 스탬프 찍으면 기념품도 줬는데 다 하다 보니 40분 정도 걸린듯하다. 그래서.. 갑자기 배고파졌는데, 며칠 전 블로그 이웃님께서 다녀오신 "초밥으로"가 떠올랐다. 회전초밥집은 집 근처에도 몇 개 있지만 일본에서 직접 들여온 몇 안 되는 브랜드, 그중에서도 "초밥"을 테마로 해서 더욱 기대가 되는 곳이었다.

 

회전 초밥이 생각난다면!

스시로 입구
가게입구

 

한참 헤맸다. 필자 같은 시골촌 동네(??)에서 살고 있는 사람으로서, 이렇게 어마무시한 복잡한 구조를 가진 쇼핑몰은 너무 어렵다. 스시로가 지하에 있는 것은 알고 있었지만 도대체가 찾을 수가 없었다. 홈페이지의 지도를 보고서야 겨우 찾을 수 있었는데, 알고 보니 타임스스퀘어 건물이 3개가 연결되어 있던 것...!!

 

 

평일 애매한 시간 (3~4시)였음에도 불구하고 매장은 만석! 입구에서 태블릿으로 예약을 걸었다. 다행히 자리가 나서 5분 이내로 입장할 수 있었는데, 일본식 스타일답게 복도는 정말 한 사람이 겨우 지나갈 수 있는 정도의 넓이였다. 두 사람이 동시에 이동하려면 한 사람은 되돌아가거나 자기 자리 쪽으로 들어가야 하는 상황...!!

 

스시로 가게 내부 주문기
태블릿 이미지

 

이 주문 태블릿은 일본에 가서도 똑같다고 한다. 한국인이 많이 방문하기 때문에 한국어도 지원한다고 한다.(가보진 않음.) 회전하는 초밥을 그냥 집어먹어도 되지만 태블릿을 통해서 먹고 싶은 메뉴를 별도로 주문해도 된다.

 

빨간 접시: 1,900원
은색접시: 2,900원
검정접시: 3,600원
금색접시: 4,700원

 

 

01234
가게내부 모습

 

 회전초밥집이라 하면 퀄리티가 떨어진다고 생각하기 쉽지만, 사람이 많아서 접시 회전율이 높아서 그런지 생각보다는 괜찮은 질감을 보여주었다. 맛도 나름 나쁘지 않은 편...!! 개인이 하는 회전초밥집이 아니기에 이곳에는 특이한 시스템이 있는데 바로 "좌석 색상 배달"시스템이다.(공식명칭 아님 본인이 붙임.) 필자가 앉은자리는 "빨강"이어서 빨간색 플라스틱 그릇 위에 주문한 요리가 나오게 된다.  먹으면서 계속 째려보지 않아도 된다. 바로 앞에 태블릿에 "곧 주문하신 음식이 도착합니다."하고 안내멘트가 나오기 때문이다.

 

튀김모둠과 군함초밥
주문한튀김모둠

 

공식홈페이지 튀김 설명
출처:: 스시로 한국 공식 홈페이지

 

튀김을 좋아해서 한번 주문해 보았다. 나름 먹을만하다. (아주 맛있다는 아닌...) 튀김옷은 적당했고 바삭거림도 나쁘지 않았다. 재료도 신선하다고 느꼈는데, 새우가 얇아서 살짝 아쉬웠다. 식감은 별로.. 아마 냉동새우를 쓰는 것 같아 보였다. 아스파라거스와 깻잎 튀김은 맛있었다.

 

스시로 다양한 디저트
다양한 디저트

 

적당히 먹다가, 마지막으로 한참 선전하는 시그니처 메뉴...!! "참치 배꼽살 초밥을 먹어보기로 했다. 물론, 태블릿을 통해서 따로 주문을 해야 한다..!!

 

참다랑어초밥
참다랑어배꼽살
공식홈페이지 설명
출처:: 스시로 한국 공식 홈페이지

 

어떻게 이게 맛이 없을 수가 있겠는가! 소고기로 따지면 마블링이 적절하게 들어간 참치살이었다!

5000원이라는 나름 저렴한 가격인데 참치살은 적당히 두꺼웠고 질감과 식감 모두 좋았다. 아마 지금 한정판으로 대대적 홍보를 하고 있는 메뉴라서 퀄리티 관리를 잘하고 있는 것으로 생각한다.

 

마침 근처에 볼일이 있다면 한번쯤 들려보는 것도 나쁘지 않다는 생각..!!

 

가게 위치 및 평점

 

초밥먹는 곰 애니메이션
초밥먹는 곰

 

가게위치 지도
스시로 위치 잘보세요!

 

 

 

 

 

 

주소::서울 영등포구 영중로 15 지하 1층 
영업시간:: 매일 11:30 ~ 21:00
전화번호:: 02-2633-3015

 

 

 - 평점 - 

 

1_ 전반적인 음식 ::  ★ ★ ★ ☆ 

감점요인:: 냉동으로 보이는 초밥이 보임. 평이한 맛.

 

2_튀김/참치초밥 :: ★ ★ ★

감점요인:: 참치가 살짝 질김. 튀김새우 냉동추정

 

3_가게 내부 ::  ★ ★ ★  ☆ 

감점요인:: 매우 좁은 복도. 혼잡한 가게 내부. 장국기계 고장

 

 

 

100%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협찬은 0% 솔직함은 100%

 

 

 

 

 

 


아래 글도 같이 보면 좋아요! ⋰˚☆

 

 

[제주 아라동 맛집] 점심고민 끝! 튀김덮밥 텐동 '부온'에서

제주도 아라동에 위치한 텐동 맛집 '부온'을 소개해본다. 제주지방법원 근처맛집이기도 한 이곳은 일본식 튀김덮밥과 소바를 파는 곳으로써 다찌석(일자형 탁자)이 있기 때문에 혼밥 하기도 너

starwise.kr

 

 

 

[제주여행] 제주 공항&도청 근처맛집! 혼밥가능/ 제주에서 라멘을 만나다 '츄카소바코너'

제주에 도착하면 '공항 근처맛집'은 어디지? 혹은 점심으로 공항 가기 전 뭘 먹지? 하는 고민을 할 때가 있다. 이번 포스팅을 통해서는 제주에서 리틀 일본라멘을 맛볼 수 있는 신상맛집 '츄카소

starwise.kr


starwise.kr

무단도용, 불법 재배포, 재사용금지

copyrightⓒ 2024 All rights reserved

 

 

"댓글 작성이 안 되는 경우, ▼의 로그인 하여 댓글달기 클릭해 주세요!"

반응형

Contents